공지사항

태안빛축제 & 태안꽃박람회

꿈과 낭만이 가득한 테마공원, 네이처월드입니다.

공지사항

  • 네이처월드
  •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네이처농업회사법인 대표 강항식, 2018 제 1회 충남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관리자 조회수:2282
2018-11-29 17:04:24

 

네이처농업회사법인 대표 강항식, 2018 제 1회 충남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태안빛축제와 태안수선화축제를 추진하는 저희 대표님께서 올 여름 치열했던  6차산업 사례들과의 접전 끝에 "최우수상" 표창을 받았습니다.


농촌융복합산업이란, 
"농업인 또는 농촌지역에 거주하는 자가 농촌지역의 농산물, 자연, 문화 등 무형, 유형의 자원을 이용하여 식품가공 등 제조업, 유통, 관광 등 서비스업 및 이와 관련된 재화 또는 용역을 복합적으로 결합하여 제공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창출하거나 높이는 산업"으로

아주 어려운 단어들 이지만, 충청남도 지역의 화훼농가에서 납품받고, 자사의 협동조합에서 직접 재배한 꽃들로 여는 꽃축제. 여름에 백합축제를 개최할 뿐만아니라, 백합을 바이오산업의 원료로 납품하는 일, 충청남도의 6차산업 제품을 코리아플라워파크 기념품관의 안테나숍에서 판매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저희 네이처농업조합법인이 "최우수상"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농가의 소득증대를 불러오는 단차원이 아닌 복합적으로 결합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사업!

화훼와 화장품의 결합, 화훼와 꽃축제의 결합, 그리고 화훼와 지역상생의 결합! 네이처농업회사법인은 앞으로도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