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태안꽃축제 & 태안빛축제

수선화향기 가득한 봄의 설렘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보도자료

  • 태안꽃축제
  • 보도자료

꽃축제 보도자료 [펌]2013.06.07_베이비뉴스 보도자료

  • ffestival
  • 2013-06-16 15:12:43
  • hit11007
  • 210.123.192.149
아이와 가볼만한 여름철 꽃 축제 3선

아이에게 화사하고 싱그러운 꽃의 아름다움 선물하세요


 

자연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없는 도심 속 우리 아이, 이대로 괜찮은 걸까? 우리 아이에게 화사하고 싱그러운 꽃의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다면 여름철 꽃 축제를 눈여겨 보자. 코 끝을 자극하는 진한 꽃 향기와 다채로운 이벤트, 풍성한 먹거리까지 여름 꽃의 대향연을 느끼고 추억으로 남기기에 그만이다.

 

◇ 여름 태안백합꽃축제

태안꽃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한상률)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5일까지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네이처월드에서 '태안 백합 꽃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약 26만㎡의 대지에서 백합뿐만 아니라 다일리아, 가우라, 아게라덤 등 진한 향기를 품은 여름철 꽃들을 실컷 구경할 수 있는 기회이다.

 

특히 축제 내 텐트촌은 약 4만평의 넓은 송림숲과 태안의 아름다운 바다, 백만송이의 꽃이 어울어져 있어 관광객들의 눈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다.

 

또한 축제에는 아이들을 위한 동물먹이주기, 쿠키만들기, 비누방울체험, 투호체험, 탈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돼 있어 지루할 틈이 없다.

 

◇ 정안 밤꽃 축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충남 공주시 정안면에 위치한 월산초등학교에서는 밤의 풍년을 기원하기 위한 '2013 정안 밤꽃 축제'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밤꽃길 걷기 웰빙체험, 알밤투호체험, 밤꽃마차타기 등 밤꽃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밤묵, 밤파전, 밤냉면, 밤먹걸리 등 밤을 이용한 풍성한 먹거리로 관광객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에는 흐드러진 밤꽃풍경과 흥겨운 밤꽃축제를 주제로 어린이 사생대회가 열리고 소랭이와 정안면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장터 한마당도 부대행사로 마련된다.

 

◇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울산시(시장 박맹우)는 오는 13일까지 울산시 남구 울산대공원 장미계곡에서 '행복 향기 가득한 Rose City Ulsan'이라는 콘셉트로 '제8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를 진행한다.

 

울산대공원은 면적 4만 4737㎡, 장미는 263종 300만 송이에 이르러 장미의 향연을 한껏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축제 기간에는 장미퍼레이드부터 빛, 소리, 레이저로 펼치는 '멀티레이저 이펙트 쇼', '로즈밸리 콘서트', 마리오네뜨 인형극까지 다채로운 행사가 축제장 곳곳에서 열린다.

 

이외에도 덩굴식물 및 야생화 전시전, 행복장미 시사전 등 전시행사와 앵무새 마술사 최형배의 특별공연 '앵무새 이야기의 날'도 마련된다.


 

이유주 기자(yj.lee@ibabynews.com)

 

 

게시글 공유 URL복사
플라워파크몰
아다람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