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태안꽃정원 & 태안빛축제

우리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불빛 낭만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보도자료

  • 태안빛축제
  •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경기도민일보] 19.11.15 태안축제가 열리는 안면도펜션 샤론펜션에서 감성축제 즐길 수 있어
관리자 조회수:103
2020-01-16 14:17:08
태안축제가 열리는 안면도펜션 샤론펜션에서 감성축제 즐길 수 있어
  •  곽민주
  •  승인 2019.11.15 13:46
  •  댓글 0

 
 
 

최근 감성축제로 떠오르는 태안펜션, 태안갯벌체험, 태안가볼만한곳, 태안빛축제를 이른 추위를 맞아 가을 축제가 한 태안에 갯벌체험으로 가 볼만한곳이 가득 하다.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절경이 펼쳐지는 태안에 펜션이 자리 잡은 태안빛축제가 한창인 국내의 대표적 관광지로 자리잡은 안면도펜션으로 감성축제가 한창이다.

이든 봄부터 가을까지 다양한 축제가 펼쳐진 안면도에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는 관광객이 늘면서 다채로운 행사를 태안에서 열리고 있는 가운데 갯벌체험을 한가로이 즐기려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태안펜션을 비롯하여 태안가볼만한곳 이 다양한데 가을꽃 축제도 한창이라 청산수목원에서 24일까지 진행하여 이번가을 사랑하는 사람과의 커플 데이트를 진행하기에는 안성맞춤이다.

또한 태안반도의 핑크빛으로 불리는 팜파스 축제가 한창이라 안면도펜션의 감성이 무르익으며 주말의 장이 열리고 있어 팜카밀레허브농원과 가장 가까운 펜션인 샤론펜션이 있다.

특히 샤론펜션이 제공하는 바비큐고기세트 무료제공 이벤트가 여심을 사로잡아 태안의 가볼만한 핫플레이스로 등극하여 태안빛축제로 우뚝 서면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가을의 여심을 자극하는 팜핑크 핑크빛 축제와 가까운 샤론펜션은 주말예약은 필수이며 태안군 남면 청포대길에 위치한 유명관광지는 샤론펜션에서 10분 이내 거리로 간월도와 태안빛축제 서산버드랜드 등 태안의 모든 관광지가 이동이 수월하다.

태안에 오는 커플들 그리고 모든 사람들에게 목살, 대하, 소시지, 상추, 쌈장 등 바비큐 세트를 제공하는 특혜를 제공하는 샤론펜션같은 가성비를 제공하는 여행의 안락함을 제공함을 추구하며 완벽함을 추구하는 안면도 축제가 호황을 이룰 전망이다. 

이 뿐아니라 샤론펜션은 객실에서 바다가보이는 해변가에 위치해있고 환상적인 노을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사랑하는가족과 커플, 친구끼리 즐길 수 있는 무료 갯벌 체험도 할 수 있고 갯벌 체험할 수 있는 도구도 대여 해주며 밤에 할 수 있는 해루질 헤드렌턴로 무료 대여해서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이만한 데이트코스를 즐길수있는 샤론펜션에서 즐겨보는게 어떨까.

경기도민일보, KGDM

 
 
SNS 공유
플라워파크몰
아다람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