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태안꽃축제 & 태안빛축제

우리의 밤은 낮보다 아름답다 불빛 낭만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보도자료

  • 태안빛축제
  • 보도자료
게시글 검색
[펌]14.10.31 대전일보 보도자료
ffestival 조회수:2590
2014-11-04 15:04:17


 [태안]'제2회 태안 빛축제'가 지난 7월 11일 시작된 이래 연일 로맨틱 분위기를 자아내며 열기가 계속 되고 있다. 태안꽃축제 추진위원회(위원장 한상률·이하 추진위)가 주최하는 이 축제는 태안군 네이처월드(남면 신온리 일대)에서 연말까지 이어진다.
<BR><BR>이 축제에는 그동안 5만 5000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으며 전국 각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다.
<BR><BR>축제장에 어둠이 찾아오면 입구에서 시작되는 12m의 거대한 프런티어 조형물이 제일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70m가량 되는 비닐하우스는 3D 영화를 보는 듯한 신비한 우주를 형상화하고, 폐타이어 수백개로 만들어진 트로이 목마가 그 위용을 더한다. 또한 하트, 풍차, 기차, 배 등 사랑 하는 사람과 겨울 밤의 추억을 영원히 간직하게 해줄 사진촬영 장소가 곳곳에 마련돼 있다.
<BR><BR>축제관계자는 "휴지기를 맞는 꽃과 식물들의 휴식을 방해하지 않으며 전기가 적게 드는 발광다이오드(LED)전구만 사용하는 '태안빛축제'는 친환경 빛축제"라며 "태안빛축제는 연중무휴로 진행되며, 오는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은 태안군민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입장권(신분증 지참 필요, 1인 1매)을 50% 할인해 드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명영 기자
<BR><BR>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NS 공유
플라워파크몰
아다람몰